신용카드 현금화 - An Overview
신용카드 현금화 - An Overview
Blog Article
상품깡은 감가상각이 적은 물건을 구매한 후, 빠르게 중고로 판매하여 현금화하는 방법입니다. 이 방식은 단순 변심으로 변명할 수 있어 단속이 어려우나, 사전에 계획된 경우 처벌받을 수 있습니다.
카드깡 처벌 후기를 보면 아시겠지만… 과거에는 대부분의 카드깡 업체가 허위 매출을 일으키는 불법적인 방법으로 현금화를 진행했기 때문에, 재수(?) 없어서 걸리면 개인 이용자도 처벌 및 여러 불이익을 받았었습니다.
카드깡은 불법행위로, 신용카드를 이용해 현금을 빌리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이는 신용카드를 이용해 제품이나 서비스를 구매하고, 그 후 판매자에게 일정 수수료를 지불하고 현금을 돌려받는 방식으로 진행됩니다.
이런 이유로 많은 사람들이 신용카드로 현금을 마련할 수 있는 다른 방법을 찾고, 또 많은 방법이 성행하고 있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가 어렵다면 다양한 대출 상품을 활용할 수 있는데 그 중 자동차 담보대출, 저신용자 대출, 비상금 대출, 소액 대출에 대해 소개해 보겠습니다.
신용카드 현금화에는 일반 신용카드 이용 시보다 높은 이자율과 수수료가 부과됩니다.
카드깡 후기 – 일부로 카드깡 한게 아닌데 카드결제 현금화 처벌 받게 됐다면 어떻게 대처해야 할까?
일반적으로 신뢰할 만한 사람들끼리 이루어지는 경우가 많아 간편하게 현금을 얻을 수 있는 방법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우선적으로 ①신용카드사 ②국세청 ③경찰서에 신고를 합니다. 그러나 불법적인 거래이기 때문에 돈을 돌려 받을 수 있다는 기대를 하긴 어렵습니다.
최근에는 카드깡과 같은 방법보다는 상품권 현금화, 중고거래 현금화 등 비교적 합리적인 방법으로 신용카드 현금화를 많이 하고 있습니다.
사례: 급전이 필요해 카드깡을 이용했던 한 청년이 신용불량자로 등록된 사례입니다. 이 청년은 카드깡을 통해 돈을 마련했으나, 이후 카드사에서 이를 불법 행위로 적발하여 모든 신용카드를 정지시키고, 청년을 신용불량자로 등록했습니다. 이후 청년은 신용 회복을 위해 몇 년간 고군분투해야 했습니다.
주로 현금이 필요한 사람들이 대출 승인이 어려워 신용카드를 이용하게 되며, 이자를 먼저 부과하고 현금을 빌려주는 형태입니다. 카드깡은 일본어 ‘와리깡’이 할인이라는 뜻으로 올바르게 풀리지 않았고, 다양한 형태와 종류로 나타나기 때문에 근절하기 어려운 문제입니다.
카드깡의 수수료는 업체와 카드사마다 다르기 때문에 최저 수수료를 찾기 위해서는 여러 업체와 카드사의 수수료를 비교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삼성카드 앱으로 간단한 절차를 통해 삼성카드 포인트를 현금으로 전환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